"필리핀 트랜스젠더가 떠오른다"...제시카, 예전 모습은 온데 간데 없는 충격적인 비주얼 근황
대만 팬미팅에 참석한 제시카의 근황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두에 올랐다.
최근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카는 대만에서 열린 자신의 팬미팅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제시카는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환하게 웃으며 팬들과 인사를 나눠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데 제시카의 얼굴은 몰라 보게 살이 빠진 모습이었고, 과거의 제시카 이미지가 많이 달라진 모습이었다.
누리꾼들은 "내가 알던 제시카 얼굴 맞아?" , "태국 트랜스젠더 얼굴 같다" , "예전 모습이 진짜 예뻤는데" , "나이가 든건가" , "얼굴에 손 그만 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제시카는 2014년 그룹을 탈퇴한 후 솔로 활동 중이다.
중국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지난해 11월 가수로 6년 만에 컴백, 미니 4집 'BEEP BEEP'을 발매했다.
제시카·크리스탈 자매
가수 크리스탈-제시카 자매가 12일 저녁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19회 더블유 코리아(W Korea)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제19회 더블유 코리아(W Korea)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는 이영애, 고현정, 유승호, 이지아, 공명, 크리스탈, 제시카, 백현(EXO), 박형식, 정해인, 나나, 김민하, 김혜준, 노윤서, 조세호, 문가영, 차은우, 있지(ITZY) 예지-유나, 키스오브라이프 등이 참석했다.
정시은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