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BTS 지민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배우 송다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럽스타그램으로 추정되는 다수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 동거설, 결혼설이 돌고 있습니다.
BTS 지민 송다은 럽스타그램
송다은의 인스타그램에는 방탄소년단 영상 중 지민으로 보이는 사람을 올리는가 하면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은 자신의 모습을 올라왔습니다.
또 다은(DA EUN)’, ‘지민(JI MIN)’이라고 적혀 있는 커플 에어팟을 공개해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에도 보도된 바 있습니다. 송다은은 1991년생으로 만 나이 32세, 지민은 1995년생으로 만 나이 28세 입니다.
이에 송다은은 "제3자 일은 제발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쭤보고 저 정신 멀쩡하다. 팬덤이 얼마나 무서운지, 네가 고소당할 일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에 대해 겁주지 말아 달라"며 "전에도 그렇지만 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자료를 모아 놓고 있다. 옛날 사진 올리는 것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들이 꽤나 계신데, 제가 오늘 사진을 올려도 예전이라고 말씀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의 하루를 모르니, 그래서 그런 댓글은 답을 드리지 않았다"며 모호한 답을 내놓았습니다.
송다은 지민 집, 동거, 결혼설
누리꾼들은 송다은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올렸던 사진과 지민의 집 사진을 비교했습니다. 많은 사진에서 지민의 집에 공개된 소품 및 집 구조 등이 송다은의 집과도 똑같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송다은이 키우는 강아지 사진의 배경을 보면 지민의 거실, 화장실, 방 등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다수 게재되어 의혹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한 누리꾼은 송다은이 올린 부모님 케이크 사진의 배경을 보고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다 아는 사실. 지민의 집 테이블이 분명하다. 부모님까지 집에서 뵙는 사이. 결혼 준비한다는 말이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헤어졌네 VS 의도적 티 내기 VS 관종
한편 송다은은 지난 2018년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입니다.